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사용기
    쓰다 2019. 8. 11. 21:20
    안녕하세요. 일간성배우성배우 입니다.

    후아. 어느새 이미 저녁이네요. 전 집에 있다가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켤까 하다가 집 근처에 있는 도서관에 왔어요. 엄청 시원하진 않지만, 책이 많은 곳에 오니 좋네요. ㅎㅎ

    다들 어떻게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이 말복이던데, 맛난 점심은 드셨는지요?

    전 이번주 주말을 이용하여, 경상북도 문경 할머니가 계신 시골집에 다녀 왔어요. 경북 문경에 대한 포스팅도 했으니, 여기에 링크 걸어 둘게요. :)

    [문경여행] 시골서 만끽하는 리틀포레스트의 정취(feat. 할머님)

    잘 다녀와서, 저녁때 짐을 풀려고 하니, 한가지 문제가 생겼어요. 할머니와 친척분들이 온갖 맛나는 것들을 챙겨주셔서 차 트렁크에 넣어가지고 왔는데요.

    아무래도 흙이나 그런 것들이 많이 딸려 와서 트렁크가 엄청 더러워진 것이지요. ㅎㅎ

    물론 밑에 신문지를 깔아 두었지만, 그리 큰 도움은 되지 않았어요. 이걸 어쩌지 하다가 떠오른 생각! 전에 아주 저렴하게 구입한 차량용 청소기가 떠오른 것이죠.


    그 이름하야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입니다. 헥헥. 이름도 기네요. 어쨌든 그 긴 이름의 차량용 청소기를 오늘 처음 사용해 보았네요.

    지금도 행사를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예전에 구입할 때 엄청 특가로 산 기억이 있어요.


    요것을 사용하고자, 우선 차 시동을 켜구요. 차량용 시가잭에 차량용 청소기를 연결하면 된답니다.


    사실 사용법은 어렵지 않아요. 그냥 선을 연결해서, 전원을 켜고 일반 청소기처럼 사용하면 된답니다. ㅎㅎ

    가장 좋은 점은 선이 엄청 길다는 거에요. 운전석에서 연결해서, 트렁크 전체를 구석구석 청소하고도 남을 정도의 길이인거죠.

    사용하자마자 깨달았어요. 이것은!! 가성비가 매우 좋은 차량용 청소기였음을!!!


    정말 무지막지하게 빨아들이더라구요. 힘이 정말 쎄서 조금만 갖다가 대도 확 빨아들여요.


    용도에 맞게 앞 부분 필터를 변경하여 사용하면 되는데, 전 오늘 시간이 많이 허락되지 않아서요. 가장 기본적인 필터로만 사용했는데, 금새 깨끗해졌어요! 이 놀라움이란!!!

    이왕 사용한 김에 앞좌석과 조수석, 뒷좌석까지 구석구석 청소했어요. 금방 깨끗해지니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사용을 다하면 청소기를 분리하여, 먼지를 털어내고, 물청소를 한 후 말려두면 되는데요. 전 다음에 한 번 더 사용해보고 청소하려구요. ㅎㅎ

    또한, 밤이나, 어두운 곳 청소기를 위해 불도 켜진다고 하는데, 저는 완전 대낮이었기 때문에 다음에 사용해 봐야겠어요.  :)

    깨끗하게 청소를 하고, 집에 돌아오니 땀이 범벅. 이제 저도 깨끗하게 해야할 시간이 되었지요. ㅎㅎ


    앞으로 시간 날 때마다 자주 애차를 깨끗하게 해 주어야 겠어요. 다른 분들도 이미 잘 하고 계시겠지만, 요런 차량용 청소기 하나 있으면 좋을 듯해요.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처럼 긴 이름의 청소기가 아니라도요. ㅎㅎ 전 일단 이 제품을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리 다음 포스팅 때 뵈어요. 좋은 밤 보내시구요. 전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다들 굿나잇!!
    ..
    .
    .
    티스토리 모바일 포스팅에서는 영상 첨부가 안되나봐요. ㅠㅠ 네이버블로그나 다른 방법으로 사용영상 올려볼게요!! 아쉽아쉽!!

    댓글

@creative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