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웨더 :: 넓은 공간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하남카페 추천먹다 2020. 1. 28. 23:44
안녕하세요. 아무튼성배우의 성배우 입니다. 길지도 짧지도 않았던 구정연휴가 끝나고, 오늘 각자 업무에 복귀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어떠셨나요? 오늘 하루가 참 여러가지로 힘들수도 있으셨을 거 같아요. 모쪼록 어서 하루를 정리하고, 푹 쉬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토닥토닥. :)
요새 들어서 느낀 점이 있다면, 바쁘게 사는 것도 중요하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반대로 잘 쉬는 것도 중요한 거 같아요.
바쁠 땐 바쁘더라도, 쉴 때는 확실하게 힐링을 하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거죠. 저도 기본적으로는 여유있는 생활을 원하지만, 바쁠땐 또 엄청 바쁘게 살고 있거든요. 헤헤.
그럴 때일 수록 한 발 물러서서, 자신을 돌아보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여러분들도 그런 힐링시간을 가지시길 바라요. 아, 이미 잘 하고 계시다구요? 그럼 됐죠, 뭐! ㅎㅎ
전 최근에 피플카라는 렌터카 회사에서 차를 빌려서 짧은 시간 나들이를 간 적이 있어요. 물론 제 차도 있긴 하지만, 때로는 다른 차를 운전해 보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그츄?
그러다 보니까, 다음으로 생각한 건, 이걸 타고 어딜 가느냐 였죠. 과연 어디를 가볼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결정한 건 스마트폰에 있는 지도앱으로 15킬로미터 이내에 있고, 막히지 않고, 드라이브코스로 좋은 카페를 가보자 였어요. 시외로 드라이브를 떠나보자는 생각이었죠. 후후.
결국 결정한 곳은 바로 하남! 제가 있는 곳에서 멀지 않은 곳이었어요. 평일 낮이다 보니까, 전혀 막히지 않고, 여유있게 갈 수 있었어요. 서울에서 하남까지의 코스가 드라이브하기에 좋더라구요. 다른 분들께도 추천드려요. 헤헤.단시간의 드라이브 끝에 도착한 곳은 바로 카페웨더! 제가 전혀 모르는 곳에 도착해서, 생전 처음 가는 카페에서 사색을 즐기게 된 거죠!
카페웨더는 이미 많이 알려진 곳이더라구요. 사진 찍기에도 좋고, 매우 넓은 공간과 주차장 완비까지! 여유있는 시간을 즐기기엔 완전 안성맞춤이었죠.
마치 인테리어 가게를 간 듯한 예쁘장한 인테리어와 아름다운 빵과 케잌 들로 중무장한 곳이기도 했죠.
생각보다 이미 많은 분들이 와 계셨지만, 카페웨더의 규모가 워낙 크다 보니까, 시끄러운 느낌은 전혀 안났어요. 하남카페추천을 한다면, 저는 여기를 능히 후보목록에 올려놓겠어요! 흐흐.
하남카페는 엄청나게 많긴 하겠지만, 조용하게 제 업무를 할 수 있는 느낌있는 감각적인 카페였지요.
카페웨더에서 제가 주문한 것은 바로 바닐라라떼! 기운을 북돋아주기 위한 음료로도 걸맞지요. 아주 예쁘게 커피에 하트까지 만들어 주셨지요.
여기서 제가 한 것은 바로 오디션 지원! 영화와 드라마 회사에 오디션을 지원을 한 것이죠. 나름 1시간여 동안 열심히 할 일을 하고 나니까, 카페웨더 사진도 좀 찍어봐야겠다 생각했어요.
그래서 1층뿐만 아니라, 2층까지 가서 예쁜 공간의 사진을 찍었어요. 와아. 진짜 넓고 예쁘고 아늑하고 그렇더라구요. 여기 계신 손님들도 다 여유있어 보여서 좋았어요. 마치 힐링을 즐기러온 여행객 같은 느낌이랄까요! 흐흐.
카페웨더의 내부 뿐만 아니라, 밖에도 사진을 찍을 만한 공간이 곳곳에 있어요. 심지어 루프탑 공간도 있구요. 시간만 허락한다면, 정말 예쁜 사진들을 많이 찍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전 혼자였지만, 나름 여러곳에서 열심히 사진을 찍은 후 아쉽지만 집방향으로 향할 수 밖에 없었지요. 다음엔 나인양과 함께 와야겠다고 다짐했어요. 후후.
여담이지만, 나인양에게 카페웨더의 사진을 보여줬더니, 완전 관심을 보이기에, 곧 함께 다시 한 번 가기로 결정했답니다. 역시 하남카페 중에서 추천할 만한 곳이지요. :)
다들 바쁘게 사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 넓직한 공간에서 한껏 여유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조만간 카페웨더에서 더 예쁜 사진을 많이 찍고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헤헤.
그럼 다들 아름답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굿나잇!!'먹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복궁맛집추천 :: 풍년쌀떡볶이를 먹으며 어린 시절 추억을 되살려요 (0) 2020.02.03 [스크랩] 코스트코 대구점 로드쇼에서 뉴트리원 저분자콜라겐 겟한 후기 남겨요 :) (0) 2020.01.29 운동 끝나고 먹는 음식꿀맛! 서교김치찌개!! :) (0) 2020.01.27 연안식당 시화정왕점에서 새해맞이 가족식사 했어요! (0) 2020.01.26 충남 태안여행ing : 와우재는 정말 맛집이었어요!! :) (0) 2020.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