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간성배우의 성배우입니다. 좋은 오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피팅모델 일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디자이너분들이 각각 다들 바쁘셔서, 저는 오히려 시간이 조금 남네요. 이 틈을 타서 샤샤샥 글을 쓰고 있지요. 헤헤.
어찌 보면 다들 너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는데, 저만 글을 쓰고 조큼(?) 여유 있게 앉아 있는 듯해서 다소 미안한 감정도 들어요. 하지만 곧 저도 바빠질 겁니다. ㅎㅎ
어제 정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1차로는 상수역 근처에 있는 꽃피는고기라는 곳에 갔지요. 거기에 대해서는 이미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얘기한 바 있지요. 후후.
[꽃피는고기] 분위기 좋은 삼겹살 회식장소추천, 상수역맛집이에요! :)꽃피는고기집을 나선 후 친구와 간 곳은 구름공방이라고 하는 술집이에요.

일반 술집이라고 하기엔 너무 예쁜 인테리어와 다양한 안주들이 매력적인 곳이죠. 이미 저는 수차례 방문했었답니다. 여기도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 한 적이 있어요. :)
[성배우맛집] 합정역맛집 구름공방 - 소모임장소로 강력추천!일단 메뉴가 피자, 파스타, 떡볶이 등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다양해요. 전에 방문했을 때는 세트메뉴와 먹태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피자와 떡볶이를 먹었지요.

비교적 이른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점점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친구랑 대화하디보니 어느새 북적북적.

전에도 느꼈지만 20대 초중반 분들이 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혹시 미성년자가 아닐까 민증검사하는 모습을 보나 옛 생각이 새록새록 떠오르기도 하구요. ㅎㅎ

가끔은 지인과 이렇게 나와서 수다삼매경에 빠지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항상 다수랑만 자주 보다 보니까 아무래도 개인적인 대화는 쉽지 않은데요. 이렇게 개인적인 대화도 할 수 있구요. 여러모로 좋네요! :)

게다가 좀 일찍 만나니까, 오히려 밥이나 술도 좀 적게 마시게 되구요. 왜냐하면 초저녁부터 취해서 돌아다니면 안되니까요. ㅎㅎ

그래서 제 주변 지인들과 가끔은 이렇게 시간을 내서 얼굴도 보고 맛나는 것도 먹고 싶고 그러네요. 바쁘면 바쁠 수록 시간 내기가 쉽지 않잖아요. 그러니까 조금씩 나누어서 시간을 내겠다는 것이죠. 흐흐.

구름공방은 합정역 5번출구쪽 근처에서 죽 내려오면 있는데요. 요기를 지인과 재밌는 대화 나눌 수 있는 곳으로 추천 드리옵니다.

사실 합정동 카페거리를 걷다 보면, 정말 하루가 다르게 매장들이 달라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요 구름공방은 제가 여러번 갔는데도, 갈 때마다 분위기와 안주맛이 좋아서 주변분께도 추천하고 있답니다.

시간이 나서 합정역 근처 가실 일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면 좋겠네요. 저도 아직 안 먹어본 음식들이 워낙 많으니까요. 하나씩 차근차근히 도전해 볼까 해요.

자, 그럼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구요. 전 다음 포스팅 때 뵙겠습니다. 오늘 일간성배우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