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간성배우의
성배우 입니다. 오늘도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뵙게 되네요.
다들 멋진 토요일 저녁 보내고 계신가요? 전 오늘 채식공감에서 진행한 채식관련 모임에 참여했다가 지금 집에 와 있답니다.
축구를 보며, 이 글을 쓰고 있는데요. 과연 아직까지 리그승리만 있는 리버풀이 셰필드에게 이길 수 있을까요? 흥미로운 경기가 아닐 수 없네요. 헤헤.
오늘 낮에는 집 청소와 더불어 여름옷 정리를 했어요. 몸이 좀 피곤했긴 하지만, 나인양과 함께 엄청 열심히 집안일을 했네요. 힘들지만 보람있는 시간이었달까요? :)
열심히 뭔가를 추구했가면, 릴렉스하며 쉬는 시간도 있어야 하쥬? 더욱이 맛난 음식은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효과가 있답니다. 헤헤.
오늘 나인양과 함께 결정한 음식은 바로
미역국수! 나인양이 어디서 당첨이 되어서 선물로 받았나 봐요. 오늘 오전에 택배로 받고, 바로 현장에 투입한 것이죠.
여타 일반국수처럼 비빔소스가 들어 있는 것은 마찬가지 인데요. 다른 건 면이 바로(!) 미역으로 만들어져 있다는 거지요.
채식을 주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관심 가질만한 음식이겠쥬? :)
일단 1봉지당 1인분이라고 하니, 2봉지를 모두 뜯었어요. 그리고 다른 야채와 채소들을 썰어 넣어서 완성을 시키는 것이죠!
두 가지 버젼을 준비했어요. 하나는 기존 비빔국수처럼 국물이 없게 비빔소소를 섞어서 먹는 것 하나, 그리고 국물이 있는 것, 하나. 요렇게 총 두가지 버젼인거죠.
국물은 예전에 메밀국수 만들 때 쟁겨 두었던 국물을 사용하였어요. 먹어 보니 약간 싱거운 느낌이 들어서, 참기름 약간과 깨, 고추를 첨가해서 풍미를 더했어요.
제가 전문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나인양의 리드에 힘입어 맛난 채식음식을 조금씩 더 시도해 보는 거 같아요.
실제로도 맛있고, 건강에도 좋으니까 일석이조겠죠. 물론 완전 채식주의자가 되기엔 쉽지 않겠지만, 선택적으로 균형있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을 만드는 건 중요한 거 같아요.
맨날 고기만 먹을 수 있는 것도 아니구요. 맨날 채소만 먹을 수 있는 것도 아니라면요. :)
그런면에서 볼 때 오늘 미역국수는 완전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맛있는 채식용 음식을 더 추천해 볼게요. 헤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모두 좋은 저녁 보내시구요. 다음 포스팅 때 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