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정동 제주돈사돈 :: 제주흑돼지 맛집 추천해요먹다 2020. 3. 22. 21:38
안녕하세요. 성배우 입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고 계시나요? 저는 현재 주말의 일정을 모두 마치고, 이 글을 쓰고 있어요. 잠시 후엔 나인양과 함께 와인 한잔을 마실 예정입니다. 자기 전에 마시는 와인 한 잔은 좋잖아요! :)
요새 코로나19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하고 있지요. 저 역시도 동참 중이긴 한데, 모든 모임을 안 나갈 수는 없잖아요. 그래도 당연히 조심은 해야겠죠! ㅎㅎ
최근에는 특히 축구를 못하는 게 영향이 크긴 한 거 같아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 가기는 조금 어렵지만, 동네에서 정말 가볍게 혼자 축구를 했는데, 확실히 좋더라구요. 물론 몸은 엄청 둔해진(?) 느낌이긴 하지만요.
어제 저녁에는 나인양과 함께 밥을 먹고 있는데, 연락을 받았지요. 바로 제가 예전에 있었던 극단 또바기의 멤버들에게서요.
간만에 소박하게 저녁을 먹기로 했다는데, 저도 참여하기로 했지요. 일이 있던 나인양은 먼저 보내고, 저는 합정역으로 향했습니다.극단 멤버들과 만나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결국 결정한 곳은 바로 합정동 제주돈사돈! 저도 몇 번이나 가본 적이 있는 합정동맛집이랍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예전에 합정동에서 오랫동안 살았었어요. 그래서 합정동맛집을 여러 곳 알고 있죠. 합정동 제주돈사돈은 이미 엄청 많이 알려진 제주흑돼지 맛집이고, 체인점도 되어 있답니다. 기본적으로 제주흑돼지를 취급하는 고깃집이구요.1차에서 만난 멤버는 4명이었는데요. 우선 1근을 주문하고, 간만에 진로 소주 1병을 선택했지요.
코로나19 영향은 합정동 제주돈사돈도 비켜 갔는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미리 예방하는 게 나쁜 건 아니니까, 조심스럽게(!) 어서 먹고 가야지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이윽고 나온 고기! 확실히 제주돈사돈 고기는 참 맛있는 거 같아요. 직원분이 구워주는 게 무척 좋기도 하구요. 맛있게 구워 주시거든요.
저는 저녁을 먹고 간 상태였기 때문에 완전 많이 먹거나 한 건 아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었어요.
매일 아침 제주도에서 공수해 온다는 제주흑돼지의 맛은 정말 좋더라구요. 아마 가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ㅎㅎ
밥이 필요한 멤버가 있었기에, 고추장찌개와 밥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전 여기서 김치찌개만 먹어봤는데, 고추장찌개도 맛있더라구요. 으아아!!얼큰한 고추장찌개의 맛에 제 입맛도 더러 올라서, 고기 몇 점과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언제 어느때 와도 합정동 돈사돈은 맛있는 곳이었어요! 흐흐.
물론 우리 모임은 여기서 끝(?)은 아니기에, 2차로 갈 곳을 생각해야겠죠. 마음 같아선, 여기서 엄청 시켜서 먹고 싶었지만, 요 정도(!)로 자제하고, 우린 제주돈사돈을 나왔어요.
합정동맛집으로 추천할만한 돈사돈은 제주흑돼지의 맛을 찾으시는 분들은 완전 좋아하실 거 같아요. 합정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시어요!
저는 이제 슬슬 와인 한잔을 하러 가야겠습니다. 우리 극단의 2차, 3차 모임 장소도 추후에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모쪼록 좋은 밤 보내시구요.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안녀엉!! :D
'먹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돌불닭발 :: 이번 야식은 오돌뼈! (feat.배달의민족) (0) 2020.03.26 망원동맛집 :: 탐나종합어시장 다녀왔어요 (0) 2020.03.23 부모님과 화려한(!) 만찬 :: 실비네집 떡볶이+모듬튀김+ 핫도그 조합! (0) 2020.03.18 뜻밖의 이디야 이화여대점에서 혼자놀기 모드! (0) 2020.03.09 어머니와 오붓한 외식! (코로나19만 아니면) 단체로 가기 좋은 옛골토성 시화점 (0) 2020.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