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돌불닭발 :: 이번 야식은 오돌뼈! (feat.배달의민족)먹다 2020. 3. 26. 22:50
안녕하세요. 성배우라이프의 성배우 입니다. 좋은 밤 보내고 계시나요? 현재 시간은 22시 22분이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2라는 숫자를 좋아하는데요. 왠지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길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전 오늘 나인양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이제 집에 들어와서 이 글을 쓰고 있어요. 오랜만에 이태원을 찾아서 맥주 한잔씩을 깔끔하게 하고 왔어요.
저희가 찾은 맥주집 바로 근처가 최근에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의 촬영장소였더라구요. 전 아직 다 보진 못했지만, 나인양과 심지어 저희 어머니도 다 보셨더라구요. 흐흐.
아무튼 드라마 촬영지를 봤더니 엄청 반가웠어요. 저 역시 어서 빨리 좋은 드라마에서 활약하는 날이 오게 되기를 기대해야겠습니다. 열심히 연기연습하면서, 때를 기다려야 하겠죠. :)
오늘 저녁은 나인양과 보냈지만, 어제는 부모님 댁에 가서 하루를 보내고, 오늘 오후에 서울에 올라왔어요. 생각보다 차가 너무 많이 막혀서 고생은 좀 했지만, 부모님과 좋은 시간을 보낸 거 같아요.
어젯밤에는 가족끼리 간만에(!) 야식을 시켜서 먹었는데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결정한 것은 바로 오돌뼈! 어머니가 오돌뼈를 좋아하시더라구요. 밖에 나가서 외식을 할 건 아니었기 때문에, 배달의민족에 도움을 요청했죠.
저희가 선택한 건 오돌불닭발! 하지만 닭발을 시킨 건 아니고, 처음 결정한 대로 오돌뼈를 주문했구요. 매운 강도도 가장 낮은 것을 선택했어요. 요 정도로만 해서 먹어도, 전 땀이 무척 많이 날 예정이긴 하니까요. 후후.
40분 걸린다고, 메시지를 받았는데요. 실제로는 그 시간보다는 좀 더 일찍 오신 거 같아요. 빨리 가져다주시는 것도 좋지만, 라이더님이 모쪼록 안전운전을 하시길 바랄게요! :)
저희가 선택한 메뉴를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오돌이패키지2였는데요.
메뉴 구성을 살펴보면, 오돌뼈와 계란찜, 주먹밥, 조미김5개, 김가루, 떡볶이, 음료수, 단무지까지! 요렇게 되겠습니다. 대단한 패키지쥬? ㅎㅎ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여기에 쿨피스까지 더해서 가져다주셨네요. 감사합니다유.
상에 세팅을 해놓고, 우리 가족은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어요. 어머니는 주먹밥을 맛있게 비벼서 가져오셨고요.
간만에 먹었더니, 오돌뼈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완전 맵지도 않아서, 입맛에 딱!
가장 좋았던 것은 전체적으로 식지 않고, 금방 해온 느낌이 강했다는 거예요. 계란찜도 완전 뜨거웠구요.라이더님 덕분에 우리 가족은 완전 몰입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쿨피스와 음료수까지 폭풍흡입해 가면서, 진짜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우리나라의 야식시스템은 정말 잘 되어 있는 거 같아요. 외국에 나가면, 특히 더 실감하게 되구요.
최근에 코로나19에 대한 훌륭한 대처로 인해서, 우리나라에 대한 이미지가 훨씬 더 좋아지고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시설에 대한 시스템도 잘 갖추어져 있다고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야식을 엄청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이렇게 부모님이랑 먹거나, 지인들이랑 먹곤 해요. 당연히 밤에 먹는 게 좋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런 맛이 당길 때가 있잖아유. 공감하시쥬? 역시 세상은 넓고 맛있는 음식은 너무 많으니까요.
이번엔 오돌불닭발에서 오돌뼈를 먹으며, 가족끼리 좋은 시간을 가졌네요. 소주 한 잔을 곁들이니 분위기는 좀 더 업되었구요. 흐흐.
여기에 더해서, 떡볶이까지 같이 먹으니 별미! 제가 떡볶이 좋아하는 건 다 아시쥬? 헤헤.
아무튼 이렇게 오돌뼈를 먹으며, 가족들과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내고, 서울로 올라왔어요.
이제 또 저는 제 일들을 열심히 해야죠! 으쌰으쌰 해서 내일부터는 또 달려야겠습니다. 그럼 다들 좋은 밤 보내시구요. 저와는 다음에 또 뵈어요! 굿밤!! :D'먹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국3대치킨 오성치킨 시흥정왕점 :: 치킨과 쟁반막국수의 조화가 일품!! (0) 2020.03.30 산책 중에 찾은 다래 함박스텍&냉면 성수점 (feat.가성비갑 돈까스) (0) 2020.03.27 망원동맛집 :: 탐나종합어시장 다녀왔어요 (0) 2020.03.23 합정동 제주돈사돈 :: 제주흑돼지 맛집 추천해요 (1) 2020.03.22 부모님과 화려한(!) 만찬 :: 실비네집 떡볶이+모듬튀김+ 핫도그 조합! (0) 2020.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