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3대치킨 오성치킨 시흥정왕점 :: 치킨과 쟁반막국수의 조화가 일품!!먹다 2020. 3. 30. 22:40
안녕하세요. 성배우라이프의 성배우 입니다. 며칠 만에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게 되네요.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시간이 진짜 빨리 지나가는 거 같아요. 헤헤.
후아. 지난 주말 동안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지만, 나름 잘 마무리하고, 이제 정상화가 되었습니다. 마음이 말이죠. :)
때로는 마음이 심란할 때가 있어도, 힘내서 으쌰으쌰할 필요가 있어요. 바로 월요일, 오늘 같은 날에는 더욱더 그러하죠. 흐흐.
지난번에는 부모님 댁에 갔다가, 야식을 먹을 기회가 있었는데요. 뭘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선택한 것은 치킨!
치킨 업체는 또 너무나 많잖아요! 그래서 배달어플을 통해서, 정말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결국 새로운 치킨 브랜드를 선택했지요.
그거슨 바로!! 전국3대치킨이라고 하는 오성치킨 시흥정왕점!!! 신선한 바로 그 이름!
아, 이미 많은 분들이 주문해서 드셨을 수도 있지만, 저는 최근에 처음 먹어봤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2차 시도로 오성치킨을 배달해 먹었습니다. 후후.
전에 1차 시도도 아직 포스팅을 하지 못하긴 했지만, 이번에 2차 시도부터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나름 핫한 최근 치킨 소식이긴 하지만요. ㅎㅎ
제가 주문한 것은 소위 양념반 후라이드반 느낌인데요. 일단 부모님 댁에 있는 오성치킨 시흥정왕점은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리고 리뷰를 남기기로 했다면, 음료 사이즈업이나 쟁반막국수 등 그 중에서 1가지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요.
1차에 이어서 이번에도 주문한 건 쟁반막국수! 우와! 진짜 배달시켜서 먹은 쟁반막국수 치고는 너무 맛있어요.
굉장히 조심스럽게(!), 아껴가면서 먹었답니다. 헤헤. 쟁반막국수가 불면 또 맛 없잖아요? 그래서 천천히 음미해가면서 먹었던 것이죠. 헤헤.
그다음으로는 이제 본격적으로 치킨을 먹어야죠. 저번에는 양념치킨만을 주문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후라이드치킨의 맛도 보고 싶어서 반반씩 시켰어요.
일단 후라이드치킨 닭다리를 하나 꺼내서, 양념소스를 찍어서 먹으니, 완전 맛있는!!! 후아아!!!
탄력을 받아서, 양념치킨까지 완전 몰입해서 먹기 시작했어요.
사실 혼자 있었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마음껏 후르릅 짭짭해 가면서 먹었어요. 부모님은 이미 주무시는... ㅠㅠ
그래서 혼자서 좋아하는 웹툰을 보면서 마음껏 먹었답니다. 하지만 아쉬운 건, 확실히 예전에 비해서 먹는 양이 줄어든 거 같은 느낌이에요.
예전엔 그래도 거의 다 먹었는데, 지금은 그냥 반 정도를 흡입완료하고, 젓가락을 내려놓았어요. ㅠㅠ
하지만 다음날 먹으면 되니까요. 뭐, 이번엔 이정도로 하기로 하죠.
아, 그리고 야채튀김도 서비스로 주세요. 아마 파로 튀김을 만든 거 같은데, 그 양이 진짜 어마어마해요.
만약 소주 안주로 먹는다면, 요것만 있어도 될 정도!! ㅎㅎ전 소주를 마시진 않았지만, 다음에 가족이나 지인들과 먹는다면, 한번 고려해 보아야겠어요. :)
전 야식에 대한 유혹이 더 생기기 전에 이 정도로 글을 마무리해야겠어요. 아, 맞다! 서비스로 추억(!)의 아폴로와 작은 감사의 메모까지 동봉해서 주셨는데요.
진짜 옛날 추억이 떠오르는 아련한 아이템이었던 거 같아요. ㅎㅎ
그럼 다들 좋은 밤 보내시구요. 전 이제 슬슬 할 일들을 하러 가야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D'먹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뚝섬역횟집 추천 :: 땅끝마을 회뜨는집 다녀왔어요! (0) 2020.04.01 오랜만에 뚝섬맛집 :: 민정식당 서울숲점을 다녀왔어요! (0) 2020.03.31 산책 중에 찾은 다래 함박스텍&냉면 성수점 (feat.가성비갑 돈까스) (0) 2020.03.27 오돌불닭발 :: 이번 야식은 오돌뼈! (feat.배달의민족) (0) 2020.03.26 망원동맛집 :: 탐나종합어시장 다녀왔어요 (0) 2020.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