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간성배우의
성배우 입니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전 이제 곧 먹을 예정입니다요. 흐흐.
지난 주 일요일엔 촬영이 있었기 때문에 합정축구회 운동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그 전날에는 종로구다목적구장에서 있는 C&C축구회 운동에 참석했답니다.
이날은 오전 8시부터 12시까지 3파전으로 운동이 진행됐어요. 전 제 시간에 잘 도착했지만, 주차를 하지 못해서 계속 돌고 돌다가 결국 첫 경기를 못하게 되었지요. ㅠㅠ
갈 때마다 생각하는 건데, 종로구다목적구장의 주차장소를 좀 더 늘려 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축구장 두 면과 야구장까지 있는 공간 치고는 좀 작긴 작으니까요.
그래도 간만에 토요일 운동을 통해 땀을 흘리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운동 끝나고, 식사도 같이 하려고 원래 저희 팀이 자주 가는 장소인 배밭식당에 갔지만,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마침 쉬는 날이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에 주변식당을 찾다가 결국 대동강이라는 중화요리집을 찾았지요.
대동강은 배달을 많이 하는 곳 같더라구요.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도 찾을 수 있었구요.
저희는 나름 조촐(?)한 인원이었기 때문에 자장면과 탕수육, 마파두부밥을 시켰어요. 특이하게 순대국 종류도 함께 팔았는데요. 그냥 기본에 충실하기로 했습니다.
음식들은 오랜 시간 운동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맛이었어요. 짜장면이나 탕수육, 마파두부밥 전체가 다 맛있었거든요.
심지어 볶음밥과 자장면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양이 적다기 보다는 우리가 잘 먹은 것도 있고, 맛도 좋았기 때문인 거 같아요.
포스팅할 목적으로 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진은 몇 장 밖에 못 찍었음에도 불구하고, 추천할 만한 곳이랍니다.
상암쪽 대덕동주민센터 바로 근처에 있으니까요. 근처 가실 일 있으시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분명 맛에 후회하지 않으실 거 같아요.
장소도 널찍해서 다음엔 우리 팀 모두를 데리고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럼 전 이제 점심 먹으러 가보도록 할게요. 모두 맛점하세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