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간성배우의
성배우 입니다. 좋은 밤 보내고 계신가요? 어느새 11시가 넘었네요. 저는 오늘 할 일을 마치고... 가 아니군요. 요 포스팅 다 쓰고 나서, 유튜브 영상 정리를 하고 자려고 해요.
최근에 아주 수줍게(!)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어요. 예전에 여행기자 하던 시절에 만들어 놓았던 건데, 거의 운영 안하고 있다가, 최근에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것이죠.
워낙 유튜브에는 대단하신 분들이 많으니까, 저는 명함도 못 내밀겠지만, 그래도 취미로 재미로 하는 거니까요. 관심 있으신 분께서는 유튜브에 어쩌다성배우 검색하시면 나오니까, 보아주세요! :)
제가 수요일 날 나가는 축구팀이 있는데, 오늘 오전에도 운동을 하고 왔지요. 오전에 운동을 마치면, 함께 식사를 하고, 또 사우나까지 함께 하는데요.
오늘은 우리팀 최초로 방문한 식당인
선굼터서교점을 소개하려고 해요. 선굼터는 체인점이었군요.
요 선굼터는 우리팀이 가는 사우나 건물 1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진짜루 라고 하는 중화요리 맛집 맞은 편에 있어요. 지도상으로 검색하니, 최근에 위치를 옮긴 거군요.
안은 정말 넓어서, 엄청 많은 인원들도 수용 가능해요. 우리도 적은 인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진짜 많은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점심식사 시간 보다는 조금 일렀기 때문에 손님은 많지 않았아요.
우리 테이블은 김치찌개와 제육볶음을 각각 2인분씩 시켰어요. 처음에 양은냄비에 김치찌개 나오는 걸 보고, 김치찌개가 다 똑같지 하는 느낌으로 바라본 게 사실인데요.
먹다 보니까 정말 맛있어서, 보기 드물게 밥까지 추가해서 먹었어요. 흐흐.
참고로 기본반찬과 김은 셀프로 무한정 갖다 드실 수 있답니다. 헤헤.
제육볶음은 넓은 접시에 나왔는데, 고기가 두툼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운동 후에 먹는 음식이니까, 약간은 어드밴티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김치찌개와 제육볶음 둘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함께 간 우리팀 식구들도 엄청 맛있다고 칭찬을 했어요. 저만 맛있는 건 아니었나 봐요. 앞으로도 운동 끝나고 자꾸만 찾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다음엔 생선구이도 먹어봐야겠어요. 다른 테이블 형님들이 시키셨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망원동 근처 가실 일 있으시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헤헤.
그럼 전 이제 슬슬 자러 가도록... 유튜브 영상을 만들러 가도록 할게요. 다들 좋은 밤 보내시구요. 굿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