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간성배우의
성배우 입니다. 다들 멋진 불금 보내고 계신가요? 전 외출했다가 이제 집에 들어와서 막 씻기 전입니다요.
조큼 피곤하긴 하지만 내일을 위해서 상콤하게 씻고, 잘 준비하고 자야겠어요.
후아. 이번주는 정말 정신없이 지나간 거 같아요. 좀 더 집중해서 생활했어야 하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도 남네요. 헤헤.
최근에 밤샘 촬영이 좀 있었어서, 몸이 좀 피곤했나봐요. 잘 걸리지 않는 감기도 걸리고 말이죠.
해서 이번에 제 스스로 힐링타임을 갖고자 정말(?) 간만에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어요. 후아. 거창한 건 아니구요. 제가 좋아하는 바로 그 음식. 떡볶이 입니다요.

배달의 민족을 좀 애용하는 편인데요. 여기서
쿠웨이트떡볶이란 곳에서 주문을 했지요. 혼자 먹는 거긴 하지만, 세트를 과감하게 주문했지요. 후후.
혼자 먹을 때 먹더라도, 티비와 함께 한다면 그 기쁨은 배가 되겠죠. 이번엔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경기와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경기가 3회초 되었을 무렵 도착한 떡볶이. 헤헤. 음.. 여기 쿠웨이트 떡볶이는 전에도 주문한 적이 있는데요. 프로야구가 열리는 잠실야구장 내에서도 이 쿠웨이트 떡볶이를 만나실 수 있어요. 왠지 반갑. ㅎㅎ

일단 제가 주문한 세트에는 떡볶이를 기본으로, 튀김 반소쿠리가 담겨 있고, 내장 없는 순대, 계란찜, 마지막으로 쿨피스까지 담겨 있습니다.

매운맛을 주문한 건 아니지만, 떡볶이는 조금은 매운 편이니까 참고하시어요. 그리고 순대는 역시 소금을 찍어 먹어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다는 거!

계란찜은 오히려 짠맛이 적는 편인 거 같아요. 수수한 맛이긴 한데, 떡볶이가 좀 맵다 보니, 그 맛을 충분히 완화시켜줄 수 있는 듯 해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전 김말이를 매우 좋아하죠. 이 세트에는 김말이가 두 개 들어 있고, 튀김만두와 야끼만두가 담겨 있구요. 커다란 고추튀김도 있답니다. 흐흐.

일단 야구경기도 재밌긴 했지만, 요 세트들과 함께하니 완전 배부르더라구요. 제가 응원하는 팀이 결국 패배해서, 매우 아쉬운 마음을 요 음식들이 달래줬다 해야할까요. ㅎㅎ

집에 마침 맥주도 있어서, 간만에 혼밥, 혼술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헤헤.

물론 자주 이러면 안되겠지만, 가끔은 이렇게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오는 것도 기분전환에 큰 도움이 되네요. 흐흐. 바쁘게 앞만 보고 살다가도, 요렇게 힐링시간을 종종 가져봐야겠어요.

자, 이제 전 씻으러 가야겠네요. 다들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조만간 또 뵐게요. 안녀엉~!! :)